SYNERGY 소식 목록

제목 [입실렌티 특별위원회 활동에 관한 입장문]
작성자 총학생회 작성일 19-09-07 15:40 조회수 46

 

안녕하십니까.
입실렌티 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미디어학부 부학생회장 신세희입니다.
다소 긴 글이 될 수도 있지만, 입실렌티 특별위원회(이하 입실특위)의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다면, 잠시 시간을 내주시어 이 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3차 회의 공지가 아닌 이 글을 게시하게 된 이유는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째는 예기치 못한 상황들이 겹치게 되어 회의체 소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이고, 둘째는 입실특위 소통 창구의 부족으로 학우분들에게 본 회의체의 진행 상황에 대한 도달률이 낮다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지난 7월 25일, 총학생회 페이지를 통해 업로드된 ‘제1차 회의록‘에 따르면, 본 회의체는 방학 중 2주에 한 번, 위원들의 개의 정족 인원 수(과반 출석, 각 주체별 1인 이상 참석)가 충족되는 날 중 하루 운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난 2차 회의 때까지는 이 원칙을 따라 진행하였으나, 예년과 달리 고연전의 시기가 많이 앞당겨져 8월 넷째 주, 다섯째 주에 응원단 측의 회의 참여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본 회의체는 응원단의 참여가 없을 시, 운영하기 힘든 회의체라고 판단, 부득이하게 8월 말에 진행해야 했던 제3차 회의를 고연전 이후로 미루고자 합니다.
 
제3차 회의를 통해 학기 중 회의 일정에 대한 조정을 할 예정이며(제1차 회의록 내용 참고), ‘입실렌티 준비위원회’ 및 ‘입실렌티 예결산집행위원회’의 활동에 대한 논의 뿐만 아니라, ‘입실렌티’라는 행사가 더 많은 학우분들에게 즐거운 행사로 기억될 수 있도록 행사 진행 등에 있어서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논의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것입니다.
 
이러한 논의들의 진행 상황이 더 많은 학우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소통 창구 또한 확대할 예정입니다. 추가적인 창구의 개방을 통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회의체에서 오고가는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 창구를 통해 학우분들의 피드백도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입실특위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소통 창구는 총학생회 페이스북 페이지, 총학생회 에브리타임 게시판, 그리고 고파스 게시판(호랭이광장)입니다.
 
입실특위의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해당 사안에 대한 공지가 늦어진 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의가 재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할 것이며, 본 회의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이 글을 통해 전해 봅니다.
 
입실특위는 열린 회의체입니다. 참관을 원하시는 학우분들께서는 언제든 참관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3차 회의 일정과 회의 안건이 확정되는 대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 담당자 : 총학생회장 김가영​8c9a498a44dbed3c7fdab390b986cbd9_1567838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